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미용

10분만의 미라클 실펌레이저

by study room 2020. 8. 24.
Contents
반응형

실펌레이저는 멀티마이크로 전극을 통해 전기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합니다.

기저막 및 진피증에 각각 작용하여 홍조, 기미, 염증후 색소침착등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최초의 장비

실펌레이저

 

실펌은 세계최초로 미국 실리콘밸리의 전문기술진과 합작으로 개발되었고,캐나다의 전문의료진의 임상으로 효과가 확인된 첨단장비 입니다. 선택적으로 열을 가해 암세포 조직만을 공격하는 최신치료기법에서 착안하여 고안된 sr3 energy(selective resional regeneration radio energy) 기반의 기미치료장비 입니다.

실펌레이저는 병변의 과잉 생성된 비정상 혈관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하여 멜라노사이트의 활동력을 저하시키고

기저막의 재생 및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펌레이저 적용피부

홍조, 기미, 화이트닝, 잔주름, 모공케어 및 타이트닝

실펌레이저 적용피부

 

 

실펌레이저 치료

1. 멀티마이크로 전극삽입

2. electro magnetic zone 형성

3. 이상혈관 선택적 치료밍 기저막 강화

4. 완료

실펌레이저 임상적 결과

실펌레이저 임상적 결과

실펌레이저 장점

짧은 치료 시간 (치료는 10 분 내에 완료 됨)

사실상 통증이 없습니다

임상 적으로 입증 된 결과

복잡한 병변에 효과적

모든 피부 타입에 안전

가동 불능 시간 없음

최소 침습

사실상 부작용 없음

Q&A 

몇회의 시술을 받아야하나요?

실펌레이저는 1회시술로도 눈에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목적의 시술이라면

총5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

시술시 통증?

실펌레이저는 통증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하지만 시술시 통증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나?

실펌레이저는 단 10분의 시술이며 회복시간이 필요없고 시술직후 일상생활이 가능

검게 태뇡된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

실펌레이저는 진피를 타겟으로 시술하여 표피의 자극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타 레이저와 다르게 태닝된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

 

반응형